본문 바로가기

blahblah

42 라는 영화를 보았다.




42라는 영화를 보았다.


최초의 메이저리그 흑인선수에 대한 영화다.


그런데 다음영화 정보에는 주연배우에 대한 정보가 없다.


영화에서도 인종차별당하고 한국에서도 인종차별당하는건가.


21세기에?











좀 어이가 없었다.









imdb에는 주연배우정보가 뜬다.













혹시나 하고 네이버에서 찾아봤더니


네이버에서는 배우정보가 나온다.













다음... 좀 어이가없었다. 


일부러 네이버 대신 다음을 많이 이용했었는데...


단순실수겠지? 라고 생각하고싶다.


다음에 대한 신뢰가 떨어진건 사실이겠지만..